내가 카카오 택시를 좋아하는 이유

2020. 7. 29. 21:46일상

반응형

카카오 택시를 좋아하는 이유 1. 네비게이션

카카오 택시

오늘 택시를 탈 일이 있어서

카카오 택시를 불렀다.

 

택시가 도착하였고,

택시에 오르자

기사님이 나에게 물었다.

 

"손님, 네비로 갈까요?

 아니면 원하시는 길이 있으세요?"

 

기분이 좋았다.

'역시, 카카오 택시'란 생각도 들었다.

 

사실 위와 같은 기사님의 질문이 

내가 카카오 택시를 이용하는 이유의 

90% 이상이다.

 

택시를 이용할 때 네비게이션으로

목적지까지 가는 것을 선호한다.

 

 

그런데, 생각보다 많은 기사님들이

네비게이션을 사용하지 않는다.

 

저번에는 공항에서 기사님께

네비게이션을 켜달라고 했더니,

목적지 근처 알만한 곳을 

이야기하라고 하셨다.

 

기사님이 알만 한 곳을

내가 정확히 알 수 있을까?

 

분명히 돈을 내고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데

왜 고객의 요청에 응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다.

 

카카오 택시를 좋아하는 이유 2. 편리함

편리함

역시 편리함을 빼놓을 수 없다.

카카오 택시는 앱으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

 

즉, 택시를 부르는 것부터 결제까지

카카오 택시 앱으로 가능하며 쉽고 빠르다.

 

최근 자주 사용하는 쿠팡, 카카오 택시 등의

어플은 아주 편리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반응형